推しに満ち溢れる慈愛が凄い

布教に必死です。N市民増加プロジェクト

【Paradise】- NCT 127 和訳

 

부서지듯 내리는 lights

はじけるように降り注ぐlights


우릴 비추는 태양 저 너머

僕たちを照らす太陽の向こう


물결을 타고 가

波に乗っていく

 

들려온 소리와

聞こえてきた音と


어느 꿈보다 눈부신 island

どの夢よりも眩しい island


두 발에 닿으면

両足に触れると

 

하나 둘씩 펼쳐진 하늘이

一つずつ広がる空が


우릴 부르잖아

僕達を呼ぶじゃないか

 

 

 

바다보다 예쁜 예쁜

海より綺麗な 綺麗な


너의 작은 손을 잡고 잡고

君の小さな手を握って 握って


같은 꿈을 꾸는

同じ夢を見る


여긴 Paradise Paradise

ここは Paradise Paradise


Para- dise dise dise

 

별빛보다 밝은 밝은

星の光より明るい 明るい


너의 미소가 난 좋아 좋아

君の笑顔が僕は好き 好き


같은 꿈을 꾸는

同じ夢を見る


여긴 Paradise Paradise

ここは Paradise Paradise


Para- dise dise dise

 

 

 

어릴 적 그려보던

幼い頃に描いていた


꿈과 설렘 가득한 내일이

夢とときめきに満ちた明日が


있을 것 같아

あるように思える

 

저 구름을 품고 있는

あの雲を抱いている


저기 신비로운 푸른빛

神秘的な青い光が


네 두 눈 속에 내려

君の瞳の中に差し

 

나도 몰래 내 맘이 설레어

僕も密かに心がわくわくして


함께 떠나볼래 yeah

一緒に行ってみようか yeah

 

 


바다보다 예쁜 예쁜

海より綺麗な 綺麗な


너의 작은 손을 잡고 잡고

君の小さな手を握って 握って


같은 꿈을 꾸는

同じ夢を見る


여긴 Paradise Paradise

ここは Paradise Paradise


Para- dise dise dise

 

별빛보다 밝은 밝은
星の光より明るい 明るい

 

너의 미소가 난 좋아 좋아
君の笑顔が僕は好き 好き

 

같은 꿈을 꾸는
同じ夢を見る

 

여긴 Paradise Paradise
ここは Paradise Paradise

 

Para- dise dise dise

 

 

 

여기 푸른 island

ここは青い island


내 안에 시원하게 불어와

僕の中に涼しく吹いてくる


너를 닮은 이 island

君に似たこの island


둘만이 듣는 파도소리와

二人だけが聞く波の音と


눈이 부신 island

眩しい island


이렇게 반짝이는 모래와

こんなに輝く砂浜を


너와 걷는 island

君と歩く island

 

이렇게 이 여름을 채워가

こんなにもこの夏を満たしていく

 

 

 

기억 속 저 편에 남아있는

記憶の向こうに残っている


포근한 그 노래 노래

あたたかいその歌 歌


불어오는 바람 타고

吹いてくる風に乗って


네게로 네게로 지금 달려가

君の所へ今走ってい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