推しに満ち溢れる慈愛が凄い

布教に必死です。N市民増加プロジェクト

【Baby Don't Like It (나쁜 짓)】 - NCT 127 和訳

 

 

 

 

Baby is it me or are you
doing something to me

 

웃을 때는 shining
笑うときは shining

 

but 네 속은 왠지 lying
but 君の中はなんか lying

 

위험하게 넌 beautiful
危うく君は beautiful

 

서서히 온 넌 my dilemma
少しずつ来る君は my dilemma

 

습관처럼 이미 나는 없는 네 손 찾아
習慣みたいにもうそこにない君の手を探す

 

무서운 건 바로 너의 말투야
恐ろしいのはまさに君の話し方

 

소름 끼치는 건 네가 웃을 때야
鳥肌が立つのは君が笑うときさ

 

주제와 주체가 전부 너야 uh no
主題と主体が全て君なのさ uh no

 

근데 문제는 그렇게 나는 싫지 않아 oh no
だけど問題はそう 僕は嫌いじゃない oh no

 

I like it when we get closer
when it gets risky

 

니가 손을 꽉 잡아야 시작된 느낌
君と手をしっかり握ってこそ始まった感じ

 

When I'm with you
danger seems like a good thing

 

오답인지 정답인지
誤答なのか 正解なのか

 

you decide for me girl

 

My baby don’t like it
when you come around

 

당연히 너같이 위험한 여자를
君みたいな危険な女を

 

겁내는 게 당연할지도 몰라
恐れるのは当然かもしれない

 

나 어쩌면 너에게 더
僕ってもしかして君にもっと

 

빠져들어갈지도 몰라
溺れていくのかもしれない

 

참을성이 없네 정말 날이 샐 때까지
忍耐力がないね本当に 夜が明けるまで

 

너를 괴롭혀줄 테니까
君をいじめてあげるから

 

가까이 와 내게 보여줘 봐 너의 fantasy를
近くまで来て僕に見せてよ君の fantasyを

 

내가 아주 친히 예뻐해 줄 테니까 right
僕が手厚く綺麗にしてあげるから right

 

넌 나를 두려워해야 해 내가 그걸 원해
君は僕を恐れるべきだよ 僕はそれを望むし

 

넌 나를 치고 때리고
君は僕をぶん殴って

 

넌 날 망쳐주길 바래
君は僕をめちゃくちゃにしたい

 

그림이란 역할을 줄게
絵という役割をあげる

 

난 freaking honest
僕は freaking honest

 

몸 몸이 막 반응을 해 난 만족을 못 해
体がちょうど反応して満足出来ない

 

나는 네 heartbeat 가지고 놀려 해
僕は君の heartbeat をからかったりして

 

알아주길 바래 heartbeat
分かって欲しい heartbeat

 

들리지 않을 정도로 희미해 봐
聞こえないくらいにぼんやりしてみて

 

Cospres Snow White

 

마음에 들어 내가 hobbit할게
気に入った僕がhobbitやるし

 

더 까칠하게 굴어봐 느낌이 와 babe
もっと無愛想な感じがピンとくる babe

 

I love it love it love it love it love it too

 

내가 던질 테니까 받아줘 Beach Volleyball
僕が投げるから受け取ってくれよ Beach Volleyball

 

하는거야 going so high 배는 채워도
やるんだ going so high 腹は満たしても

 

밤 새 놀아보는 거야 피곤은 접어둬
一晩中遊んでみたんだ 疲労なんて忘れて

 

I love it love it love it love it too

 

나를 보여줬으니 너도 보여줘
僕を見せたんだから君も見せてよ

 

나를 안아줬으면 해
抱きしめて欲しい

 

너 때문에 걸린 애정 결핍증은 어떡해
君のせいで患った愛情欠乏症はどうすれば

 

도대체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僕自身も一体どうしてこうなのか

 

나 또 왜 나쁜 짓 하고 싶은지
どうして悪いことばかりしたいのか

 

My baby don’t like it
when you come around

 

당연히 너같이 위험한 여자를
君みたいな危険な女を

 

겁내는 게 당연할지도 몰라
恐れるのは当然かもしれない

 

나 어쩌면 너에게 더
僕ってもしかして君にもっと

 

빠져들어갈지도 몰라
溺れていくのかもしれない